본문 바로가기

카페 리뷰

덕수궁 카페 라운드앤드

728x90
반응형

정동길( 덕수궁 근처 )에 있는 카페 라운드앤드에 다녀왔습니다.

외관

문 앞에 작게 테이블이 1개 있는데 커피를 드시고 계셔서 옆에서 찍을 수밖에 없었어요. roundand 아니고 roundnd입니다!

베이커리가 유명한 카페답게 빵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.

스콘, 크로와상, 버터 프레첼, 빨미까레... 사실 가장 유명한 메뉴는 8가지 정도 종류가 있는 휘낭시에이구요,

하지만 저는 깜빠뉴를 좋아해서... 살구크림치즈깜빠뉴를 먹었습니다 🤭

 

살구와 크림치즈가 가득💕
이거는 원래 판매하는 크기의 절반입니다.

반만 먹고 가려고 반은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렸어요. 원래는 요거 2배 크기이고(반달 모양..) 6900원입니다. 커피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.

커피 메뉴판

저는 더치 아메리카노 ice 마셨는데요, 꼭 빵이랑 같이 드셔 보세요. 맛있어요!!! (텀블러 할인은 없습니당)

 

처음에 들어갔을 땐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크지 않고 테이블이 거의 차 있어서 (평일 3시~4시쯤이었는데) 얼른 먹고 나가야지 했는데 (사람 많은걸 싫어함)

다 먹고 나가기 전에 화장실을 가고 싶어서 여쭤봤더니 지하로 내려가라고 하시더라구요..?

아무 생각 없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예쁘네... 했는데

지하에는 빵 굽는 주방(?)같은 공간과 테이블이 또 있었습니다.

지하 공간

옆에 주방과 다른 손님 1 테이블 있어서 안 찍었는데 테이블 더 있어요. 이렇게 넓고 조용하고 쾌적한 줄 알았으면 지하에서 먹을걸 🥲

화장실도 지하에 있습니다! 화장실까지 감성 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남녀 분리되어있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요.

 

개인적으로 빵이랑 커피 둘 다 맛있게 먹어서 또 방문하고 싶은 정동길 카페 라운드앤드입니다!

조금만 걸으면 덕수궁 돌담길이랑 이어지니 산책하기도 좋았어요. 추천합니다~

728x90
반응형